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세상을 뒤엎을 한 컷! 수고여고 유일 광고홍보동아리 어퍼컷 부장 김민진입니다.
저희 어퍼컷은 <기획,모델,촬영,편집> 이렇게 총 4가지의 부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로 인해 체계적이고 확실한 역할 분담으로 각자 역할에 대한 책임감과 실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어퍼컷의 장점 중 다른 하나는 돈독한 선후배 관계입니다. 동아리활동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학교생활에서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멘토 같은 선후배관계! 또한 UCC, 사진 공모전에 출전하는 등 폭넓은 활동으로 다양한 경험과 실질적 감각을 익힐 수 있습니다. 이렇게 외부 공모전에 참가하면서 상도 타는 실력도 출중한 동아리입니다. 그리고 공모전을 참가하기 위해 준비하면서 협력심과 배려심, 유대감 등을 기를 수 있기 때문에 자소서를 쓸 때 참 좋겠죠? 이것 말고도 저희 어퍼컷은 중요한 일을 맡고 있는데요. 바로 연말 교내축제 `백합제`에서 축제의 시작과 함께 상영되는 유명인사들의 축하영상을 담는 축전영상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희 어퍼컷은 지금도 열심히 공모전 준비를 하고 있는 매우 열정적이고 재밌는 동아리입니다!
광고, 홍보 쪽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관련 학과 진학을 희망하신다면! 저희 `UPPERCUT`으로 들어오세요!
댓글
공지사항
- Total
- Today
- Yesterday